포르쉐 718 박스터S 2016년식▶ DATASAT 도어스피커, 센터스피커를 장착하고 하이브리드 파워켑과 음질전용 블루투스 장…
33년의 경력
위의 차량은 포르쉐 718 박스터S 2016년식이며
2,497cc 의 배기량과 350 마력을 가지고 출시된 차량입니다.
제로백은 4.4초 입니다.
● 작업내용 ●
100% 핸드메이드 DATASAT D31(3",1")= 188만원
+ DATASAT D3.3 센터스피커= 68만원
+옥스개조 및 음질전용 블루투스 비위드 RT-1= 73만원
하이브리드 파워켑 30F= 127만원
+ 무료 도어방음, 자작 패시브, 자작나무 아대
TOTAL = 456 만원
(4시간 소요)
포르쉐 718 박스터S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보스 오디오 옵션이 장착되어 있지만, 역시나 카오디오를 접해보셨던 분으로써
애프터 마켓 오디오의 성능을 알고계시기에
33주년을 맞이하는 오토사운드21을 방문해 주셨습니다.
86년 7월 7일부터 대표가 목공부터 마무리까지 전과정을 시공하며,
2대 사장인 아들과 둘이서만 최선을 다해서
작업합니다.
금일 작업될 DATASAT의 스피커 라인업 입니다.
2웨이 구성으로 3인치 1조, 1인치 1조 그리고 센터스피커를 작업하게 됩니다.
최고급 원재료로 생산된 스피커이며 그만큼
너무 좋은 사운드를 들려주는
제품입니다.
또한 빠져서는 안될, 전원공급장치
하이브리드 파워켑이 함께 장착됩니다.
한번 장착해 보시면 달라진 사운드와 차량의 전기 효율에
항상 필수 장착하시게 됩니다.
순정 블루투스를 대신할, 비위드社의 RT-1 블루투스도
장착하여 APT-X HD까지 지원하는
궁극의 블루투스 인풋을 완성합니다.
DATASAT과 DTS 서라운드를 들어보신 분이라면,
분명 영화 및 홈시어터, 홈오디오에 관심이 있는 분이실 것입니다.
대형 영화관 및 홈시어터의 거대한 앰프 및 프로세서 또한 생산하며
대당 가격은 1억에 가깝습니다.
오디오 전문 기업이기 때문에
사소한 것 하나하나 철저한 마에스트로 정신으로
생산하는 브랜드 입니다.
작업의 기초, 도어트림 탈거입니다.
33년이 넘는동안 대표 한번 바뀌지 않고 지금까지 운영되고
있는 오토사운드21이기에,
도어핀 하나 손상없이 완벽하게 탈거법을 숙지하고 탈거하게 됩니다.
예전 차량들에 비해 많은 버튼과 모듈등이
위치하여 있기때문에, 장착 및 방음과정에서 실수가 있게되면 평생 도어에 유격이
생길지도 모르기에
꼭 전문가에게 시공받으셔야
합니다.
숙련된 전문가에 의해 이루어진
알루미늄 방진패드 어플라이 완료 사진입니다.
도어 스피커를 교환하시는 분들께 무료 도어방음을 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료작업이라고 대충한다고 생각하면 큰 오해입니다.
도어패널과 도어철판의 떨림을 방지하기 위해 철저히 부착면을 대조후에
완벽하게 방진패드가 어플라이 됩니다.
스피커 교환 없이 진행되는 유료방음에도 동일하게 시공됩니다.
또한 저가형 방진패드가 아닌 세계적으로 유명한 STP社의 고급 제품을 이용하며,
STP 패드 전용 롤러로 각 도어당 20분 정도를
압착시켜 줍니다.
사진을 자세히 보시게 되면 좁쌀무늬가 보이시게 되며,
사계절이 뚜렷한 대한민국에서 여름과 겨울의 온도에도 버틸 수 있게
됩니다.
또한, 패드를 아끼기 위해 사진으로 보이는곳만 하는것이아닌,
실제 내차에 시공하는것처럼 하기때문에
빈틈이 없습니다.
오너가 직접 도어에 스피커를 장착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저희샵은 어떠한 차량이든 도어트림에도 완벽하게 결합되어 순정 모습
그대로 작업된 모습입니다.
주파수 커팅과 저항매칭, 카오디오의 기본은 당연히
프로페셔널하게 진행이 되었으며
누가봐도 멋지게 장착되었습니다.
오디오샵 오너가 마지막에 청음만 같이하고 계신가요?
저희 오토사운드21은 전과정을 오너가
직접 시공합니다.
DATASAT의 D31M 트위터와 센터스피커가 순정 자리 그대로
가공없이 삽입된 모습입니다.
트위터가 교체됨으로써 고음역대의 화사한 해상력과
센터스피커가 L, R 출력의 균형을 잡아줌으로써
더욱 깊은 스테이지 Feeling을
완성합니다.
본네트 앞에 위치한
트렁크 유휴공간에 하이브리드 파워켑 30F Limited Edition 제품을
시공하게 됩니다.
항상 균일한 전기흐름과
전압관리를 위해서 사운드업 헤드켑 및 하이브리드 파워켑을 장착하시면
스피커의 음압이 커지고 모든 차량의 전기상태가
매우 좋아지게 됩니다.
헤드켑 및 파워켑은 수명이
반영구적이므로 차량 변경 시에 탈착하셔서 옮겨 장착하시면 됩니다.
고객님들의 수 많은 후기가 있습니다.
시동도 기존보다 잘걸리고,
낮은 RPM에서의 엔진 진동이 줄고, 점화플러그의 효율 증가와 수명 증대,
스피커의 음압 증가와 찢어지는 소리의 감소,
차량 순정 배터리의 수명 증가,
White Noise 감소 및 사라짐 등 매우 많은 효과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10가지 이상의 점검을 모두 마치고,
혹여나 생길 경고등 유무, 제거를 마치면 라이브 리스닝을 시작합니다.
이제부터는
순정블루투스는 통화용으로만 사용하고, 미디어용으로 비위드 RT-1
음질전용 블루투스만을 사용하게 됩니다.
통화 - 미디어 전환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니 매우 편리하며 음질까지 최고로
뽑아낼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음악적 취향과 스피커의 200% 활용을 위해
세팅을 완벽하게 하고나면
금일의 작업은 마무리가 됩니다.
오토사운드21은
납땜 하나하나 도어 분해 조립 하나하나에 감동이 느껴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2명 이상의 직원들이 붙어서 왼쪽도어 오른쪽 도어를
분담하여 작업한다면 훨씬 빠른시간에 모든 작업을 완료하겠지만,
저희 오토사운드21은 천천히 그리고 꼼꼼히
한명의 오너, 한명의 시공자가 직접 처음부터 끝까지
작업합니다.
고객님의 중복투자를 회피시키고, 가성비 최고의
작업만을 추구하는 오토사운드21입니다.
감사합니다.
포르쉐블루투스, 포르쉐박스터스피커, 사운드튜닝, 음질튜닝, 포르쉐옥스개조, 포르쉐옥스, 스피커튜닝, 카오디오, 박스터옥스, 박스터블루투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