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IX] HELIX DSP ULTRA

최고관리자 0 3,157

3d2f811f6fb3a8091f639c1f0d7da058_1582012
3d2f811f6fb3a8091f639c1f0d7da058_1582012
 

[HELIX] DSP ULTRA

 4,300,000

 


  설명

새로운 차원
의 입력 새로운 HELIX DSP ULTRA는 더 많은 채널을 가진 또 다른 신호 프로세서입니다. 
오히려 DSP 기술 분야에서 Audiotec Fischer의 전문 지식을 인상적으로 보여주는 것은 다음 기술 이정표입니다.

TwinDSP 전력
컴퓨팅 전력은 훨씬 더 많은 컴퓨팅 전력으로 만 대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DSP ULTRA가 Analog Devices의 가장 강력한 64 비트 오디오 신호 프로세서 2 개를 갖추고있는 이유입니다. 초당 24 억 개의 MAC 작업이 별도로 처리 된 12 개의 채널과 다양한 새로운 사운드 기능을 96kHz의 높은 샘플링 속도 (40kHz 이상의 오디오 대역폭에서 발생)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ACO – 고급 32 비트 플랫폼
신호 경로에서 빠른 처리 성능 – 특히 빠른 32 비트 ACO 플랫폼은 모든 제어 작업을 수행하고 특히 DSP PC-Tool 소프트웨어와의 데이터 통신뿐만 아니라 결정적인 속도 증가를 보장합니다. 최대 10 개의 가능한 사운드 설정 사이에서 매우 빠른 전환. 그러나 ACO는 훨씬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Augmented Bass Processing 또는 StageXpander와 같은 환상적인 음향 효과는 물론 이미 OE 라디오의 입력 신호를 쉽게 분석하고 보상 할 수 있도록 입력 신호 분석기 (ISA)를 포함한 채널 분리 입력 EQ를 구현합니다. 사운드 설정이 작동합니다. 더욱 향상된 오디오 성능


HELIX DSP ULRA는 기능성뿐만 아니라 음질 측면에서도 그 이름을 정당화합니다. 매우 복잡하고 새로 설계된 아날로그 입력 스테이지는 최대 40kHz 이상의 완벽한 고해상도 오디오 대역폭으로 경이로운 사운드 특성을 보장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개별 단계의 전원 공급 장치에서 원하지 않는 간섭을 걸러 내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또한 TI / BurrBrown의 전설적인 "OPA 시리즈"의 특히 저잡음 연산 증폭기 만 사용됩니다.

가상 채널 처리   새로운 신호 라우팅 시대가 시작됩니다
. 점점 더 많은 수의 입력을 통해 최신 OE 사운드 시스템에 적응하는 것은 프로세서 내부의 신호 라우팅의 복잡성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 여러 입력 신호가 혼합 된 후 다시 다중 시스템으로 분할 될 때 기존 라우팅 개념은 구현 및 유용성 측면에서 한계에 빠르게 도달합니다. Audiotec Fischer의 새로운 다단계 "가상 채널 프로세싱"은 사용자에게 친숙한 DSP PC-Tool 소프트웨어와 함께 매우 복잡한 시스템 구성도 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RealCenter"또는 "StageEQ"와 같은 독점 FX 사운드 기능을 자유롭게 할당 할 수 있습니다.

절대적인 연결
기존 공장 라디오 또는 다중 채널 OE 사운드 시스템에 간단히 적용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 다 중요하므로 DSP ULTRA에는 최신 ADEP.3 회로가 장착 될뿐만 아니라 특히 넓은 조정 범위가 제공됩니다 입력 감도. 1-8 볼트 (RCA) 또는 4-32 볼트 (높은 수준)의 광범위한 범위는 고전력 OE 증폭기에서도 상상할 수있는 거의 모든 아날로그 신호 소스와 결합 할 수 있습니다.

우아하고 똑똑하며 컴팩트 함
새로운 HELIX DSP ULTRA는 광범위한 기능에도 불구하고 간단하고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으로 여전히 콤팩트하며 간단한 설치에 이상적입니다. HELIX DSP ULTRA는 그 특성을 종합하여 요구가 많은 최고의 오디오 애호가 음악 애호가를위한 완벽한 "도구"입니다.



   기능

  • TwinDSP Power – 64 비트 해상도와 초당 24 억 MAC 작동을 지원하는 매우 강력한 "고정 포인트"오디오 DSP 2 개
  • AKM의 최신 32 비트 AD 및 DA 신호 변환기
  • VCP (Virtual Channel Processing)는 매우 복잡한 사운드 시스템을위한 더욱 유연한 구성을 가능하게합니다.
  • ACO – 수많은 새로운 시스템을위한 고급 32 비트 CoProcessor 플랫폼, DSP 기능 :
    • 입력 신호의 쉬운 분석 및 보상을위한 ISA (Input Signal Analyzer) 및 InputEQ
    • SFX (DSP 음향 효과) – 증강 저음 처리, 스테이지 Xpander, RealCenter & Co.
    • 사운드 설정을위한 10 개의 내부 메모리 위치
  • Bluetooth ® 오디오 스트리밍, USB를 통한 고해상도 오디오 스트리밍 과 같은 추가 입력 / 출력 모듈을위한 HELIX 확장 카드 슬롯 (HEC)
  • ADEP.3 회로를 갖춘 스마트 8 채널 하이 레벨 입력
  • 최저 6V 공급 전압의 스타트-스톱 기능
  • 접지 루프를 피하기위한“접지 리프트”스위치
  • 리모컨 및 액세서리 연결을위한 제어 입력
  • 채널당 최대 20ms의 지연 시간으로 시간 정렬, 입력의 동 위상 합산을위한 역 시간 정렬
  • 라인, SPDIF 및 HEC / AUX를위한 별도의 매트릭스로 자유롭게 정의 가능한 신호 라우팅
  • 입력 : 8 x RCA / Cinch, 8 x Highlevel, 1 x 광학 SPDIF 및 1 x 동축 SPDIF
  • 출력 : 최대 12 개의 RCA / Cinch 8 볼트 출력 전압




   특징

TwinDSP 전력
DSP ULTRA에는 Analog Devices의 가장 강력한 64 비트 오디오 신호 프로세서 2 개가 포함되어 있으며 초당 총 240 억 개의 MAC 연산이 제공됩니다. TwinDSP Power 개념은 12 개의 개별적으로 처리 된 채널과 수많은 새로운 사운드 기능을 96kHz의 확장 된 샘플링 속도와 결합하여 (오디오 대역폭이 40kHz 이상임) 가능합니다.

ACO – 고급 32 비트 코 프로세서
HELIX DSP ULTRA는 내부 및 외부의 모든 모니터링 및 통신 작업을 위해 최신 강력한 32 비트 코 프로세서를 통합합니다. 8 비트 이전 세대와는 달리이 MCU는 DSP PC-Tool 소프트웨어와의 설정 전환 및 데이터 통신과 관련하여 더 높은 속도를 달성합니다. 또 다른 중요한 장점은 CoProcessor의 통합 된 기본 부트 로더입니다. 예를 들어 공장 라디오 진단 시스템의 향후 수정 / 변경시 또는 추가 인터페이스로 장치를 확장 할 경우와 같이 마이크로 컨트롤러 제어 ADEP.3 회로를 조정하기 위해 DSP의 모든 구성 요소를 소프트웨어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플래시 메모리 덕분에 ACO는 일반적인 2 개 대신 사운드 설정을위한 10 개의 메모리 위치를 제공합니다.

스마트 하이 레벨 입력 ADEP.3
공장에 설치된 현대식 자동차 라디오에는 연결된 스피커를 진단 할 수있는 정교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특히 최신 자동차 라디오에는 추가 모니터링 기능이 장착되어있어 신호 프로세서가 연결될 경우 DSP ULTRA가 아닌 고장 메시지 및 특정 기능 (예 : 페이더 기능)이 손실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ADEP.3 회로 (Advanced Diagnostics Error Protection, 3 세대)는 불필요하게 높은 볼륨에서 OE 라디오의 스피커 출력을로드하지 않고도 이러한 모든 문제를 방지합니다.

시동 정지 기능
HELIX DSP ULTRA의 스위치 식 전원 공급 장치는 엔진 크랭크 동안 배터리 전압이 6V로 떨어지더라도 일정한 내부 공급 전압을 보장합니다.

절전 모드
절전 모드는 기본 설정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60 초 이상 입력 신호가 없으면 HELIX DSP ULTRA에 연결된 앰프의 전력 소비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CAN”또는 기타 내부
버스 구조 가있는 많은 최신 차량 에서는 라디오가“보이지 않게”최대 45 분 동안 켜져있을 수 있습니다. 차를 잠그고 떠난 후에도! "절전 모드"가 활성화되면 원격 출력 및 연결된 앰프가 꺼집니다. 음악 신호가 적용되면 HELIX DSP ULTRA는 1 초 이내에 원격 출력을 재 활성화합니다. 종료 시간을 60 초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또는 DSP PC-Tool 소프트웨어를 통해“절전 모드”를 완전히 비활성화하십시오.



   DSP 기능

RealCenter
"RealCenter"기능은 Audiotec Fischer에서 개발 한 알고리즘으로, 왼쪽 및 오른쪽 전면 채널에있는 음악 정보를 강조하여 고유 한 중앙 신호를 만듭니다. 채널 만 합산되는 일반적인 절차와 달리 중앙 신호의 강도는 왼쪽 및 오른쪽 채널의 스테레오 포닉 정보 콘텐츠에 의해 동적으로 제어됩니다.
복잡하게 들리지만이 효과는 놀랍습니다. 즉, 왼쪽 또는 오른쪽 채널 만 오디오 신호를 전달하면 중앙 채널은 신호를 재생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알고리즘의 경우 중앙 채널의 볼륨 레벨은 6dB (= 절반 볼륨 레벨) 만 감소합니다. Audiotec Fischer의“RealCenter”는 드라이버와 공동 드라이버 모두에 대해 독창적이고 광범위한 사운드 스테이징을 허용합니다! 따라서 관입적이고 작은 사운드 스테이지와 같은 기존의 중앙 채널의 단점은 과거의 것들입니다.

증강 된 저음 처리
“Dynamic Bass Enhancement”와“SubXpander”라는 두 가지 혁신적인 사운드 기능으로 구성된 Audiotec Fischer의 독점“Augmented Bass Processing”은 서브 우퍼의 저음 재생을 극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특별히 개발되었습니다.
"Dynamic Bass Enhancement"는 음악 스타일이나 헤드 유닛의 톤 컨트롤에 상관없이 최대의 깊은베이스와 최고 음압을 독창적으로 결합합니다. 입력 신호에 따라 "Dynamic Bass Enhancement"는 더 낮은 주파수 범위를 얻고 서브 소닉 필터의 차단 주파수를 변경합니다. 그 결과 서브 우퍼에 기계적 또는 전기적으로 높은 볼륨 레벨로 과부하가 걸리지 않고 낮은 볼륨 및 중간 볼륨 레벨에서 훨씬 강력하고 깊은 저음 응답이 가능합니다. 어떤베이스 성능이 갑자기 가능한지는 단순히 매력적입니다.
더 낮고 "더 어두운"저음 재생을 원하면 "SubXpander"를 추가로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50 ~ 100Hz의 주파수 범위에서 기본 톤에 서브 하모닉 톤이 추가됩니다.

StageXpander
차량의 스피커 배치에 따라 앞 좌석에 다소 넓은 스테레오 사운드 스테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중앙 스피커는 음악의 공간 재생을 추가로 제한 할 수 있습니다. Audiotec Fischer의 새로운“StageXpander”는 음향의 한계를 뛰어 넘는 음성 기능으로 보이스 나 악기의 현지화의 정밀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 서 더 넓은 스테레오베이스를 만들 수있는 사운드 기능입니다!
개인 취향에 따라 4 단계로 효과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ClarityXpander
고음 재생에서 더 많은 투명성과 물질을 찾고 있습니까? "ClarityXpander"를 통해 Audiotec Fischer는 이제 올바른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 기능은 적절하게 조정 (따라서 3 단계로 선택 가능)하여 고주파수 범위에서 추가 고조파를 추가합니다. 이는 원래 스피커가 고음 응답에서 약간의 밝기가 부족한 경우에 특히 유용합니다. 여분의 트레블 킥은 두 개의 전면 채널뿐만 아니라 중앙 채널에 대해 개별적으로 조정 가능합니다. 더 좋은 점 – 센터 채널을 통해 자동 및 동적 제어 기능을 활성화하여 "고음"이있는 음악으로 인해 청각이 피로 해지지 않습니다.


 

Comments

 



1688-1662

02-793-8893  ,  010-9999-0297
서울 마포구 백범로 36 / 서울 마포구 신수동 81-45
(서강대학교 정문앞)
월~토 및 공휴일 9:30~09:00 일요일 예약제

오시는길 공지사항 상담 및 예약 장착사진 최신유행제품